카파도키아 추천 여행지

카파도키아 여행지

카파도키아 여행지

카파도키아 여행 장소

카파도키아 유명 여행 장소

카파도키아는 독특한 여행지로, 카파도키아 내 각 지역마다 고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유의 분위기를 잘 살린 여러 장소들이 있으며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파도키아의 인기있는 장소는이 방문객의 취향과 문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연한 것 이겠지만, 예를 들어 런던에서 온 게스트와 이스탄불에서 온 게스트는 같은 장소에서 같은 분위기를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카파도키아 부티크 호텔

카파도키아 호텔의 약 90 %는  부티크 호텔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1대1 서비스와 개인적인 요청이 충족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평범한 일반 호텔들의 객실과는 다른 객실과 디자인, 특히 바위 동굴 객실에서는 독특한 카파도키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파도키아 럭셔리 호텔

카파도키아 지역에는 큰 규모의 투자와 높은 비용으로 완성 된 럭셔리 호텔들이 있습니다.

이 호텔은 투숙객들의  세부 사항들을 고려하여 서비스 품질에 반영되었습니다.

물론 가격은 그에 따라 결정됩니다.

아래는 유명 럭셔리 호텔들입니다.

뮤지엄 호텔 (Museum Hotel)

카야 카피 프리미엄 케이브 ​​호텔 (Kayakapı Premium Cave Hotel)

카파도키아 케이브 리조트 (CCR) (Cappadocia Cave Resort (CCR))

아리아나 수스테이네블 럭셔리 롯지 (Ariana Sustainable Luxury Lodge)

아르고스 인 카파도키아 (Argos inn Cappadocia)

세크리드 하우스 (Secred House)

유낙 하우스 (Yunak Evleri)

세라핌 케이브 호텔 (Seraphim Cave Hotel)

등이 있습니다.

저예산 호텔

물론 저렴한 객실 요금의 카파도키아 호텔도 이용 가능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이, 호텔의 퀄리티가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수백만 달러가 투자된 호텔들과 분명히 차이가 있겠지만, 그것이 고객 만족과 직원들의 성실함이 좋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렴한 가격의 카파도키아 호텔일지라도  머무는 동안 카파도키아의 온전한 분위기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파도키아 여행은 지역 문화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으며, 저렴한 호텔에서의 보다  친밀하고 따뜻한 환경에서 시간을 보낼 수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저렴한 카파도키아 호텔;

카파도키아 엘리트 스톤 하우스 (Cappadocia Elit Stone House)

케르반사라이 인 호텔 (Kervansaray inn Hotel)

엔젤 케이브 호텔 (Angel Cave Hotel)

아브라쉬 케이브 호텔 (Abraş Cave Hotel)

카파도키아 케이브 호텔 (Cappadocia Cave’s Hotel)

카파도키아 성급 호텔

카파도키아 지역에는 모든 계층에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호텔과 카파도키아 성급이있는 호텔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모든 부티크와 전 성급 호텔에서 제공 받으실 수 있지만, 숙박에 저녁 식사를 포함하려면 1 성급 호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 역시 카파도키아의 성급 호텔에서도 제공 가능합니다.

퀄리티와 서비스의 질은 다를 수 있지만 그 어떤 호텔이라도 카파도키아에서 불편한 경험을 하시게 될 호텔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몇 가지 성급 호텔 리스트 입니다.

무스타파 호텔 / 위르굽 (Mustafa Otel / Ürgüp)

딘레르 호텔 / 위르굽 (Dinler Otel / Ürgüp)

페리시아 호텔 / 위르굽 (Perissia Otel / Ürgüp)

바이 카파도키아 호텔 / 아바노스 (By Cappadocia Hotel / Avanos)

수한 호텔 / 아바 노스 ( Sühan Otel / Avanos)

육셀레르 호텔 / 오르타 히 사르 (Yükseller Otel / Ortahisar)

수영장이 있는 카파도키아 호텔

여름 더위에 휴가를 보내는 투숙객들은  수영장이있는 호텔을 선호합니다.

카파도키아 지역에는 수영장이있는 호텔도 있으며, 일부 수영장은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많습니다. .

카파도키아에는 수영장이있는 호텔이 많지 않지만 수영장 시설을 포함한 호텔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랜드 엘리트 케이브 스위트 (Grand Elit Cave Suites)

그랜드 카파도키아 호텔 (Grand Cappadocia Hotel)

홀리데이 케이브 호텔 (Holiday Cave Hotel)

페리시아 호텔 (Perissia Hotel)

수한 카파도키아 호텔 (Sühan Cappadocia Hotel)

카파도키아 지역 전통 요리

카파도키아 지역 고유의 음식 및 미식 관광은 우리 지역에서 매우 유명하고 인기있는 콘텐츠 입니다.

카파도키아 지역 고유의 독특한 요리는 일반적으로 osbar 냄비와 함께 tandoor에서 요리됩니다.

먼저 Osbar 케밥은, Osbar 라는 일반적인 냄비보다 큰 토기에 요리된 케밥이며 평균 8-10 인용으로 조리됩니다.

테스티 (항아리) 케밥은 보통 카파도키아의 전통 요리로 알려져 있지만,  Yozgat 고유의 요리입니다.

이 외에도 탄드르와 오스 바 냄비에 넣어 익힌 포잎 돌마는 맛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마른 콩과 탄드르 수프는 우리 지역 특유의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 외에도 고기 규베치 역시 독특한 토속 음식입니다.

이 모든 맛을 맛볼 수 있고 추천 할 수있는 레스토랑의 이름을 알려드립니다.

아레니 레스토랑/ 위르굽 (Areni Restaurant / Ürgüp)

프로코피 레스토랑/ 위르굽 (Prokopi Restaurant / Ürgüp)

라고르타 레스토랑/ 위르굽 (Lagorta Restaurant / Ürgüp)

탄드르 레스토랑 / 위르굽 (Tandır Restaurant / Ortahisar)

디벡 레스토랑 / 위르굽 (Dibek Restaurant / Göreme)

세키 레스토랑/ 우치히사르 (Seki Restaurant / Uçhisar)

비짐 에브 레스토랑 / 아바노스 (Bizim Ev Restaurant / Avanos)

참고:

참고 : 앞서 설명된 오리지널 탄드르  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레스토랑에 연락하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식당

2015년 이후부터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카파도키아에 관심을 가졌고, 이곳은 지난 4 ~ 5 년 동안 극동 지역에서 매우 인기있는 여행 지역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카파도키아는 2019 년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의 유명 여행지가 되었으며, 카파도키아의 거리와 장소 호텔 및 유적지 대부분은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로 채워졌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 이후로 여행 시장과 동향은 많이 바뀌었지만, 카파도키아는 이미 많은 세계 관광객들의 관심과 흥미를 사로잡은 지역이 되었습니다.

현재 괴레메 마을의 7개 위르굽 지구에 한개의 중식당이 있습니다. 중국 음식은 터키 현지인들 보다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화되어있습니다.

한식당

위에 언급된 중식당과 마찬가지로, 한식당 역시 터키인들에게는 많이 선호되지는 않지만,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특화된 한식당이 있습니다.

카파도키아 동굴 레스토랑 (밸리댄스와 터키쉬 나이트)

전 세계와 터키가 함께 만날 수 있는 카파도키아 터키쉬 나이트 레스토랑으로 초대합니다.

터키쉬 나이트 공연들은 카파도키아의 7-8개 레스토랑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공연은 식사 포함과 불포함 두가지 옵션으로 제공 되며, 디너 포함시 공연 가격에 금액이 추가됩니다.

식사와는 상관없이 공연중 음료와 안주가 제공됩니다.

모두에서 음료와 애피타이저에 제한이 없습니다. 음료와 안주는 무한 리필 되지만, 포장 서비스는 불가능 합니다.

공연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통 하계 시즌의 경우, 오후 7:30분에 시작되어 자정 즈음에 끝납니다.

일부 터키쉬 나이트 공연에는 종교 의식인 빙글빙글 도는 데르비시 쇼로 시작되지만, 몇몇은 데르비시 쇼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멜레비 문화와 종교의식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은 sema 공연을 선택 할 수 있으며, sema 공연의 경우 에게 해, 흑해, 터키 남 동부 및 터키 중부 지방의 민속 무용 공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춤과 독특한 카파도키아의 분위기는 동굴 레스토랑에서 극대화 되며,  이후 공연은 1인 벨리 댄스 솔로 공연과 불 춤 등의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손님들과 댄서들의 경계 없이 참여가능한 이 재미있는 공연은 관람하시고 싶으시면 개인 이동수단 및 택시를 이용 하실 수 있으며,

https://www.kapadokyarentacar.net 에서 렌터카를 예약 하여 직접 레스토랑에 방문 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